대메뉴로 바로가기

분야별 정보

저희 가평군 기업인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 더 나아가 21세기에 적합한 가평기업홍보관으로 성장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평군 기업인회 5대 회장 김범준입니다.

우선 가평군 기업인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가평군 기업인회는 가평군에 제조시설을 갖춘 기업만이 회원사로 활동할수있는 경제인 단체로서 2006년에 평소 뜻있는 기업인들이 모여 친목과 정보 교류를 통하여 기업인 권익보호 및 지역경제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40개 회원사가 기업인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가평군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가평군은 수도 서울에 인접한 지역으로 서울보다도 1.4배가 더 큰 면적을 가지고 있는 고장이며, 예로부터 산이 높고 골이 깊어 물이 많은 산지수려한 고장으로서 대자연의 섭리를 만끽할 수 있는 지역으로 요즈음은 건강하게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분들의 천혜의 낙원이라 평가받고 있는 고장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대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한없이 호흡하며 살아가니 우리 기업인들은 몸과 정신이 한결같이 건강하고 이러한 천혜의 자연 환경을 기반으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그 중 가평군의 대표적인 상품인 '가평잣'은 국내 생산의 절반을 우리 고장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작금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에 특별한 관심을 보여 주시고 가평군 기업인회 홈페이지를 찾아 주심에 위로와 용기를 내어 봅니다. 아울러 이러한 관심과 성원은 우리 고장의 행복과 희망이 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확신하면서 이점 거듭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 기업인들은 미래의 경영혁신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기업을 일궈 나아가는 동시에 가평군 현안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귀댁의 건강와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 기업인회 회장 김범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최대 200Byte (한글100자) 이내 (현재 )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경제과
  • 담당자 : 박인구
  • 연락처 : 031-580-2276
  • 수정일 : 2016.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