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2026년 보건소와 함께하는 영양프로그램 [행복요리교실] 운영 안내 |
|---|---|
| 내용 |
건강관리 및 요리에 관심이 있으신 중장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 10명으로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부서 | 건강증진과 |
| 팀명 | 건강증진팀 |
| 문의처 | 031-580-4395 |
| 파일 |
행복요리교실.jpg (889Kb)
2026년 행복요리교실 참가신청서.hwpx (38Kb)
|
| 작성일 | 2026-04-27 |
| 이전글 | |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