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상세보기) -제목,내용,부서,팀명,문의처,파일,작성일 정보를 제공
제목 2026년 보건소와 함께하는 영양프로그램 [나 DO 한끼] 운영 안내
내용
2026년 보건소와 함께하는 영양프로그램 [나 DO 한끼] 운영 안내0
안녕하세요. 가평군 보건소 건강증진팀 영양사업 담당자입니다.
청년 1인 가구를 대상으로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영양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 10명으로 모집하며,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서 건강증진과
팀명 건강증진팀
문의처 031-580-4395
파일 jpg 아이콘나도한끼.jpg (985Kb)  미리보기
hwp 아이콘2026년 『나DO 한 끼』 참가신청서.hwp (74Kb)  미리보기
작성일 2026-04-27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최대 200Byte (한글100자) 이내 (현재 )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전산팀
  • 연락처 : 031-580-4603
  • 수정일 : 202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