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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7.16. ~ 7.20. 집중호우 관련 주민피해 접수창구 운영 안내
부서 안전총괄과
작성자 종합상황팀
작성일 2025-07-21
내용 ◯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사항을 신속히 파악하고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주민피해 접수창구를 운영하오니, 피해를 입으신 주민께서는 아래 안내 사항에 따라 피해 접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대상
 • 7. 16. ~ 7. 20. 집중호우로 인해 인명·주택·상가·차량·농작물·시설물 등에 피해를 입은 주민

□ 접수기간 및 접수처
 • 2025. 7. 21.(월) ~ 8. 4.(월), 18:00 까지  ※ 신고기한 준수
 • 재난현장 통합지원본부 / 각 읍·면 주민센터(산업팀)

□ 접수방법
  ① 방문(현장)접수 【재난현장 통합지원본부】 ☎ 031-580-4896, 4898
   - 위치: 재난현장 통합지원본부(조종면주민센터 2층)
    · 운영시간: 09:00 ~ 21:00 / 8. 4. 18:00 까지
    · (필요서류)
      자연재난 피해신고서(현장비치), 신분증
      피해 현장사진 및 기타 피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    
  ② 읍면 주민센터
   -  가평읍(산업팀) ☎ 031-580-4031~4
   -  설악면(산업팀) ☎ 031-580-4081, 4056
   -  청평면(산업팀) ☎ 031-580-4131, 4132
   -  상  면(산업팀) ☎ 031-580-4178, 4182
   -  조종면(산업팀) ☎ 031-580-4233, 4237
   -  북  면(산업팀) ☎ 031-580-4281, 4284
파일 hwpx 아이콘주민피해 접수창구 운영 안내문(신고기한준수).hwpx (64Kb)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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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전산팀
  • 연락처 : 031-580-4603
  • 수정일 : 202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