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정보

소피자피해 구제기관

소비자 피해규제하는 곳에 관한 표
기관 방법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공정거래위원회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 인터넷 상담 및 피해구제 : http://www.consumer.go.kr
- 모바일 상담 및 피해구제 :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행복드림’어플 다운로드 후 이용
- 이용문의 : 044-200-4920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원(인터넷, 팩스, 우편) : www.kca.go.kr
- 대표전화 : 043-880-5500
1372 소비자상담센터(전화) :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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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소비자지원팀
  • 연락처 : 031-580-4179
  • 수정일 :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