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표번호(민원콜센터) ☎ 031-580-2114
- 이용시간평일 09:00~18:00(토, 일, 공휴일 제외)
※ 운영시간 이외에는 당직실로 연결됩니다.
※점심시간(12:00 ~ 13:00) - 이용내용
- 단순상담·생활민원안내 및 업무처리담당자로 연결
- 군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생활불편민원만 접수
(단, 행정처분이 수반되는 모든 불법민원은 해당되는 부서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 건축공사장위험
- 야생동물포획신고
- 유기견등유기동물신고
- 사업장매연및악취(폐유등) 신고
- 도로시설물고장신고
- 도로파손등불편사항신고
- 가로수전지작업요청
- 자전거도로파손
- 제설작업요청
- 가로등고장신고
- 보행불편
- 교통시설물불편신고
- 상수도누수 단수신고
- 하수도맨홀손실, 뚜껑불량신고
- 방역요청
- 점검, 단속등과관련없는생활불편민원

- 건축, 개발행위 관련 민원
- 농지불법, 하천무단점유
- 무허가 위생업소 단속
- 주정차신고
- 현수막, 노점상 단속
- 소음민원 등
- 시정명령, 과태료부과, 단속, 점검, 계도, 권고, 이해관계 등 행정처분이 수반되는 모든 불법민원(단순불법 포함)